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뉴욕 & 뉴저지

[여행/맛집] 뉴저지 포트리 활어 횟집 바다이야기

by 쏘이_빈 2021. 9. 17.
반응형

[뉴저지 스끼다시 가득한 활어횟집 추천 바다이야기]

벼르고 벼르던 뉴저지 한식여행에서 1순위로 선택한 것은 바로 횟집!!!

우리 부부는 회를 정말 좋아한다 >ㅁ<

보스턴에서는 활어회를 파는게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어서 뉴욕이나 뉴저지에 있는 것과 같은 활어횟집이 없다.

스시집은 있지만..

스시가 한국인의 회 감성을 충족시키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지! 

 

그래서 가끔

H마트에서 파는 살아있는 광어를 잡아다가 회를 떠먹기도 했지만

뭔가 충족되지 않는 그 기분 ㅋㅋㅋ

 

그래서, 뉴욕가면 꼭 횟집간다!! 

는 말을 입에 달고 살다가!!!

드디어 갔지요 ㅎㅎㅎ

뉴저지 포트리 활어횟집!!

바다이야기!!

 

ㅋㅋㅋ 벼르고 벼르다 갔지만, 이틀 연속 갈 줄은 몰랐다  😆

 

어쨌든 뉴저지 횟집 추천!! 바다이야기 리뷰 시작합니다.

뉴저지의 한인타운 포트리에 위치한 바다이야기는

북적북적한 한인타운 쪽이 아닌 다소 한가한 위치에 있다.

옆집 오발탄도 상당히 유명하다!!

오발탄은 다음날 가려고 했는데, 당일 예약 안받고 대기 줄이 한시간 반이래서... 못감

그래서 바다이야기 두 번 감 ㅋㅋㅋ

 

바다이야기는 하루 선착순 10팀까지만 예약을 받고

나머지는 선착순 대기다.

주차는 가게 앞 주차공간에 하면 되고, 월-토 6시까지만 유료다.

일요일이나, 저녁 6시 이후에는 무료!

 

코시국인지라 테이블이 플라스틱 칸막이로 다 가려져있다.

자리도 상당히 많은 편~

 

메뉴는 대부분 활어 코스요리를 먹는 것 같다.

2인 또는 4인으로 구성된 메뉴를 시키면 되고,

가격은 1인당 70불 정도를 예상하면 된다.

회나 해물 등 다른 메뉴는 추가가능하다.

해물찜도 있고 스테이크도 있고 ㅎㅎ

우동이나 어린이 메뉴도 있다.

애들을 데리고 온 손님들이 많았다.

 

 

나도 배에 하나 데리고 갔찌요 ㅋㅋㅋ

점원이 내게 

"임산부가 횟집 와도 되나요?"라고 물었는데 ㅎㅎ

"맛있으면 그게 태교에요. 신선한걸로 부탁드려요"

라며 응수한 나 ㅋㅋ 😄

 

바다이야기 활어회 스페셜 메뉴

 

우리는 활어회 스페셜 2인짜리를 시켰다.

도다리, 광어, 세꼬시 활어로 구성된 활어모듬이 주 메뉴이고

샐러드, 해산물

홍합탕 계란찜 콘버터 생선구이 해물찜

마끼와 매운탕이 나오는 구성!!

 

기본적으로 나오는 해초와 해산물이 생각보다 맛있었고

미국 음식점에서 콘치즈를 보다니!!!

생선튀김도 생각보다 맛있었다.

다음날 같이 왔던 꼬마 손님이 아주 홀릭하고 먹었다는 생선튀김.

 

이 해산물들은 다 어디서 왔을까 ㅎㅎㅎ

전복회, 생굴, 멍게가 나왔다!!

정말 한국 횟집인줄

 

 

생선 튀김보다 생선구이를 선호하는 나는

요요 생선구이가 너무 맛있었다 ㅎㅎ

 

비다이야기 해물찜 스끼다시

그리고, 임당인 나를 위한 메뉴들이 가득한 해물찜!!

알 까지 들어있어서 좋았다.

단호박도 맛있고~ 힝, 한국이 그리운 스끼다시의 추억 ㅎㅎ

 

뉴저지 횟집 바다이야기- 2인 활어회 세트

기다리고 기다리던 회!! 활어회!!!

한국의 고급 횟집 같이 돌 위에 세팅되어서 나왔다.

내가 좋아하는 부위들이 가득!!

 

뉴저지 횟집 바다이야기

광어야 뭐 다 아는 맛이고

워낙 맛있는 생선이지만

세꼬시가 너무 맛있어서 놀랬다.

어찌나 고소하던지 계속 계속 들어가던 세꼬시!!! +_+

 

그리고, 요 아래 사진들은 다음날 다른 부부랑 같이 와서

4인 활어회 한상차림을 먹었을때 나온 메인 회이다.

다른 구성은 다 똑같고, 양만 추가되었는데

회의 구성이 달랐다.

뉴저지 횟집 바다이야기 활어회 4인 한상차림

4인 세트에는 선어회가 제공되었는데,

참돔과 참치의 다양한 부위가 제공되었다. 

참돔이 입에서 살살.. 너무 맛있었다 흑흑

그리고 4인 세트의 활어회는 도다리, 광어 두 종류가 제공되었다.

 

 

 

냠냠냠냠 슥슥슥슥

혼자서 소주 2병을 낼름 해치워버리는 남편 ㅎㅎㅎ

나도 임신한 것만 아니었다면 호로록 했을거당 ㅎㅎㅎ

그래도 둘이서 먹으니까, 

회 맛을 음미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마지막으로 마끼와 매운탕

매운탕은 그냥저냥 조미료 맛이 좀 났는데

내용물이 생각보다 푸짐해서 놀랐다.

고니도 들어있고, 각종 해물도 가득해서

골라 먹는 맛이 있었달까!!

만족만족이에요!!

 

 

 

2인 활어회 세트에 소주 두병을 추가한 가격은

$185.47

싼 가격은 아니지만

다양한 스끼다시와 함께 신선한 활어회를 먹고

매운탕까지 먹었으니 만족만족!

 

출산하고 나면 또 와야지 ㅋㅋㅋㅋㅋ

이틀 연속 갔는데도 집에 오는 길에 생각났다는 ㅋㅋㅋ

 

뉴저지 횟집 추천 바다이야기

뉴저지 포트리 횟집 추천 - 바다이야기

예약전화번호 201-886-3888

주소 바로가기 (구글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