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코네티컷

[여행/맛집]미국 코네티컷_예일대 맛집_태국 요리 전문점 September in Bangkok

by 쏘이_빈 2021. 9. 7.
반응형

[미국 코네티컷 예일대 맛집 추천 _ 태국 요리 음식점 September in Bangkok]

우리 부부는 음식에 진심인 편이다.

맛없는 음식에 돈을 지불하는 것을 싫어한다.

하지만 음식점을 가는 성향은 조금 다른데, 

나는 약간 모험적으로 끌리는 곳을 들어가는 반면

남편은 구글 평점을 꼭 확인하고 4.5 이상인 곳만 가는 편이다.

대신 ㅋㅋ 음식점 선정에 실패하면 내가 더 짜증을 낸다 ㅋㅋ 헛돈 썼다며!!

남편은 나보다 음식점 선정 실패에 민감하고, 나는 음식 실패에 쓴 돈에 민감하다. 🤪

 

2021년 노동절 맞이 급 여행을 떠나게 된 우리 부부

다리를 살짝 다친 남편과, 8개월 임산부 아내는 보스턴에서 출발해서 코네티컷에서 쉬어가기로 했다.

보스턴에서 뉴저지까지 약 4시간 반

보스턴에서 코네티컷까지는 약 2시간 반

 

점심은 예일대 앞에서 먹자!!

 

그래서 검색검색해서 찾아낸 태국 음식점

September In Bangkok(구글 평점 4.8)

 평점도 좋고, 리뷰도 좋고, 예일대학교 바로 앞이라 위치도 좋다.

 

 

주차는 음식점 앞에 노상 주차 가능!!

예일대 맛집

날씨가 좋아서인지 야외 테이블과 정원이 반짝반짝 유독 좋았다.

진짜!! 미국 북동부의 여름은 너무 좋다.

습하지 않고, 따뜻하면서도, 시원한 바람이 부는 미국 북동부의 여름!!!!

 

 

실내도 잘 되어있다.

코로나 시국이라 칸막이가 쳐져있다.

하지만 날씨가 좋다면 무조건 야외를 추천!!!

타이 푸드에 은근 그릴 음식들이 많은데(새우, 닭 등등)

주방에서 나오는 연기랑 냄새가 ㅋㅋ실내를 가득 메우고 있다.

 

예일대 맛집 셉텝버 인 방콕에는 몇가지 유명한 음식들이 있다.

september in Bangkok 대표음식들 중 몇몇 (출처 : 구글 이미지)

파인애플 오리 커리, 생선구이, 랍스타 찜 등등이 있지만,

 

우리 부부는 해물 팟타이, 크랩 라군, 게살볶음밥을 골랐다.

마지막까지 파인애플 오리 커리 요리(Long Island Duck Pineapple Curry)를 고민했지만,

게살 볶음밥과 팟타이에 끌려간 우리 부부 ㅎㅎ

 

팟타이 인 셉템버(Pad thai in September) -$20

팟타이 인 셉템버

음식점의 이름을 붙일 정도인 대표적인 타이푸드

팟타이!!

정말 맛있다 >ㅁ< 새우도 큼직하고 면도 부드러워서 손이 멈추질 않았다.

남편이 천천히 먹으라고 할 정도 ㅋㅋ

남편이 까준 팟타이 새우 ㅋㅋㅋ 새우는 사랑이쥐잉~

 

 

크랩 라군(CRAB RANGOON) - $9

 

크랩 라군

기대없이 시켜본 크랩라군,

게살과 크림치즈의 조합이라는데,

세상에나!! 너무 맛있다.

뜨끈한 게살과 크림치즈가 잘 어우러지고, 바삭한 피를 씹는 맛에 감동!!

아 맥주를 부르는 맛인데, 술을 못 마시는 슬픈 임산부 ㅋㅋㅋ

 

게살볶음밥(Crab fried rice) -$23

September in bangkok _Crab fried rice

마지막까지 오리요리와 게살 볶음밥의 선택을 고민했지만,

메뉴판에 ㅋㅋ "You Must Try!!"라고 적혀있었다.

아니, 무조건 먹어야 한다는데 먹어줘야지!!

 

게살이 너무 실하다!

이렇게 게살이 듬뿍 올라간 게살볶음밥 진짜 오랜만인듯!!

후회없는 선택이었다 크크크

 

남편도 나도 진짜 마구마구 흡입하게 만든 태국요리전문점

September in Bangkok

다음번에 코네티컷 뉴해이븐 지나갈 일있으면 들러서 파인애플 오리 요리를 먹어봐야겠다.

 

 

[미국 코네티컷 예일대 맛집 추천 _ 태국 요리 음식점 September in Bangkok]

<September in Bangkok 홈페이지 _ 다른 메뉴도 보러가기>

 

September in Bangkok | Menu | New Haven

“The best thai food in New Haven” September in Bangkok brings guests authentic thai food and exquisite flavors with our own modern twist. Inside, you will find a bright and vibrant atmosphere and on warmer days, we have a wonderful patio for outdoor di

septemberinbangkok.com

 

코네티컷 예일대 앞 태국 음식점 셉텝버 인 방콕 위치 

754 State St, New Haven, CT 06511

구글맵에서 위치 보기

 

September in Bangkok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September in Bangkok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반응형